우리나라에서는 몽클레어라고 불리는 몽클레르(Moncler)는 1952년에 프랑스에서 설립된 패션 브랜드입니다. 처음에는 알프스 산악 인구들을 위해 고급 스포츠 의류를 만들었습니다. 그 후에는 스키웨어와 아웃도어 의류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.
몽클레르의 이름은 몽블랑 산맥(Mont Blanc)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. 이 산맥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
몽클레르는 뛰어난 기능성 품질과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.
특히 기능이 뛰어나면서 고급스러운 다운재킷으로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추운 겨울에 이 브랜드의 점퍼를 많이들 찾습니다.
이렇듯 아웃도어 제품에 뛰어난 강점을 보이는 몽클레어 제품 중 현재 우리나라에서 입기에 적당한 올 신상품 트래버시에 후드 재킷 J10911 A0008654 A91999을 소개해드립니다.
매우 실용적인 이 트래버시 후드 재킷은 탁월한 발수 특성으로 유명한 초경량 나일론 소재인 마이크로 소프트로 제작되었습니다. 재킷은 두 개의 후드로 디자인되어 이 후드 부분은 또 하나의 디자인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. 외부 후드는 마이크로 소프트 소재이고, 내부 후드는 대비 색상의 나일론 립스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자수 로고 레터링으로 마감되었습니다.
세부
사이즈 및 핏
색상은 블랙과 카키가 있으며 현재 3,4,5 사이즈만 주문 가능하십니다.
독특한 후드 디자인의 몽클레어 재킷은 실용성은 물론,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.
몽클레어의 다른 제품들도 구경해보세요!!